close

김건모, ‘미우새’ 1주년 자축..이상민 위한 자선 경매 개최

[OSEN=박판석 기자] 김건모가 이상민을 위한 경매 ‘알쓸쉰잡’을 개최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건모의 ‘미우새’ 1주년 자축 파티가 이어진다. 김건모는 파티 초대 손님들 앞에서 “지금부터 메인이벤트를 진행하겠다”라고 선언했다.

김건모가 준비한 메인 이벤트는 알고 보면 쓸 데 있는 쉰건모의 잡동사니, 이른바 ‘알쓸쉰잡’ 경매. 김건모는 경매 수익금 전액을 ‘미우새’의 어려운 동생, 즉 이상민에게 전달하겠다는 포부를 밝혀 손님들의 호기심을 높였다.

그러나 곧 손님들은 당황했다. 김건모가 해맑은 표정으로 본인에게 소중한 물건들을 경매 물품으로 내놓았기 때문. 보고 또 봐도 쓸 데 있기는커녕, 보면 볼수록 오직 ‘쉰짱구’에게만 쓸 데 있는 물품이었다.


김건모는 높은 낙찰가를 기대했지만, 반응은 형편없었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본 김건모의 어머니는 결국, “여러 가지 한다”며 못마땅한 듯 혀를 끌끌 찼다.

한편, 김건모가 빨간 대형 고무대야를 경매에 부치자 김종민의 눈이 번쩍 뜨였다. 김종민은 “(내가 사서) 없애버려야겠다”며 그 누구보다도 경매에 적극적으로 임했다는 후문이다.

쉰건모의 야심 찬 ‘알쓸쉰잡’ 경매 현장, 그 흥미진진한 낙찰 과정은 오는 8월 13일 일요일 오후 9시 1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미우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