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밤도깨비’ 뉴이스트 종현, 몸개그로 ‘허당돌’ 등극

[OSEN=박판석 기자] 뉴이스트 종현이 ‘허당돌’에 등극했다.

13일(일) 방송되는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 3회에서는 워터파크의 특정 놀이기구 1등으로 타기에 도전한다. 정형돈, 이수근, 박성광, 이홍기, 김종현 다섯 도깨비들은 무려 1000여 명의 경쟁자를 물리치고 가장 먼저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사투를 벌인다.

최근 진행된 ‘밤도깨비’ 녹화에서 용인의 한 워터파크 앞에 베이스캠프를 차린 출연진은 한밤중에 족구대결을 펼쳤다. 경기를 하던 중, “족구 감을 잡았다”라고 당당히 말한 종현은 말이 끝나기 무섭게 제 발로 찬 공에 얼굴을 맞아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헤딩 놀이를 하던 종현은 공으로 촬영 중인 카메라까지 쓰러뜨려 당황하기도 했다. 이수근은 “저 정도면 못 쓰는 머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3회 시간 요정으로는 걸그룹 마마무의 솔라와 휘인이 출연한다. 한밤 중에 밤도깨비 베이스캠프를 찾은 두 사람은 박진감 넘치는 노래 대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JTBC 불면버라이어티 ‘밤도깨비’는 오는 13일(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pps2014@osen.co.kr

[사진] '밤도깨비'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애니스톤이 남편 저스틴 서룩스와의 이혼을...

  • [Oh!llywood]...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 대성공했다. 블레이크...

  • [Oh!llywood]...

    영화 '사탄의 인형3'에 출연했던 배우 제레미 실버스가 경찰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