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인가' 여자친구 1위, 벌써 4관왕..소녀시대 10주년 마무리[종합]

[OSEN=김은애 기자] 여자친구가 '귀를 기울이면'으로 1위를 차지했다. 벌써 4관왕을 기록한 것.

13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여자친구는 신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1위를 거머쥐었다.

여자친구는 "회사식구들, 버디 팬분들 너무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들은 1위를 예상못한 듯 얼떨떨한 표정을 지었다.

이날 소녀시대는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10주년 음악방송 활동을 마쳤다. 특히 이들은 지난 2007년 8월 '인기가요'에서 첫 데뷔무대를 가졌던 만큼 이날 무대는 더욱 특별했다.


소녀시대는 이번 앨범에 대해 "본능적으로 즐겨달라. 무대를 보면 어떻게 즐겨야할지 알게되실 것"이라고 기대를 북돋았다.

소녀시대는 ‘Holiday’와 ‘All Night’을 열창하며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짧은 일주일이었지만 그 시작부터 피날레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던 10주년 활동의 마무리다.


위너 역시 '럽미럽미'를 열창하며 청량함을 뽐냈다. 네 남자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과 함께 귀여운 하트춤을 선보여 여심을 제대로 흔들었다.

뿐만 아니라 이날 '인기가요'에는 JJ프로젝트의 ‘내일, 오늘’, 레이나의 ‘밥 영화 카페’, 장문복의 지원사격을 받은 엔플라잉의 ‘진짜가 나타났다’, 보이프렌드의 ‘Star’, CLC의 ‘어디야?’, 샤넌의 ‘HELLO’, 구구단 오구오구의 ‘ICE CHU’, 드림캐쳐의 ‘날아올라’, 온앤오프의 ‘ON/OFF’, 위키미키의 ‘I don’t like your Girlfriend’, 더 로즈의 ‘Sorry’, 피오피의 ‘애타게 GET하게’ 등이 꾸며졌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인기가요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