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쎈 컷] '도둑님' 지현우♥서주현, 키스 1초전 포착..연인되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7.08.13 14: 19

‘도둑놈, 도둑님’ 지현우와 서주현이 ‘여사친- 남사친’에서 드디어 연인이 될까. 
MBC 주말드라마 ‘도둑놈, 도둑님’(극본 손영목 차이영, 연출 오경훈 장준호)에서는 지현우와 서주현의 달달한 키스 전야 핑크빛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난 27회분 방송 말미 공개된 28회 예고편에서 장돌목(지현우 분)과 강소주(서주현 분)가 키스 하는 장면이 포착돼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겼다. 생일 파티를 하면서 애틋한 눈빛으로 서로를 바라 보던 두 사람의 얼굴이 이내 밀착된다. 박력 있게 다가선 돌목과 눈을 살포시 감은 소주의 모습은 시청자의 마음까지 두근두근 떨리게 만들었다.

그 동안 ‘남사친-여사친’으로 관계를 규정한 장돌목과 강소주는 서로에게 마음은 있었지만 타이밍이 엇갈렸던 상황. 서로에게 더 깊어진 마음을 오늘 밤 방송 분에서 고백 할 예정으로 우정에서 사랑으로 관계에 변화가 생길 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현우와 서주현이 케익을 사이에 두고 키스 직전의 눈빛으로 설렘을 유발했다. 입을 맞추기 전 떨림의 순간이 담겨 있다. 지현우를 바라보는 서주현의 표정에서 두근거리는 설렘이 오롯이 전달돼 보는이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해당 장면은 서주현의 생일파티를 디저트 까페에서 함께 하는 장면. 어두운 공간에서도 숨길 수 없는 애틋한 눈빛 속에 서로 밀착된 모습이 뒤이어 전개될 ‘본격 심쿵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 시킨다. 드디어 두 사람의 첫 키스가 이루어 질지 ‘깡똘 커플’의 로맨스 향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제작 관계자 측은 “돌목과 소주의 러브라인 촬영은 현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만든다. 두 사람은 연기 호흡도 좋고 캐릭터 간의 케미도 너무 좋다. 오늘 방송에서 제대로 된 달콤,짜릿한 장면을 보여드리며 감정 교류가 급물살을 탈 것 같다  ‘여사친 –남사친’ 관계에서 어떻게 변화할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seon@osen.co.kr
[사진]M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