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백지영사단' 마이틴 "신화같은 장수그룹 되고파"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08.14 10: 12

백지영 사단의 신예 아이돌 마이틴이 화보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14일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마티인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마이틴은 데뷔한 소감을 묻자 "지난해부터 전국을 다니면서 ‘팔로우 마이틴 투어’를 했는데 팬분들을 만나고 무대에 서면 설 수록 더욱 더 데뷔가 간절했었다. 첫 데뷔 쇼케이스를 하고 나서 모든 시작이 꿈 같았다. 모든 순간이 설레고 긴장되지만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라고 밝혔다.
이어 마이틴은 닮고 싶은 그룹을 묻자 "신화 선배님을 닮고 싶다. 오랜 시간동안 신화 선배님들의 오랜 우정과 10년이 지난 지금에도 장수그룹을 유지하시는 것처럼 저희 마이틴도 장수그룹이 되어 팬 여러분 옆에 오랫동안 있고 싶다"라고 답했다.

마지막으로 마이틴은 향후 계획에 대해서 묻자 "7월 26일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정식으로 ‘MYTEEN GO!’데뷔 앨범 활동을 시작하게 됏는데 타이틀 곡 ‘어마어마하게’로 계속 인사드리겠습니다. 또 최대한 팬분들과 많이 만날 수 있도록 사인회 등 소통의 시간을 많이 만들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달라.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 홍콩 등 해외에서도 팬분들을 만날 계획이라 무척 설렌다. 팬분들과 함께 오래가는 마이틴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마이틴의 화보 비하인드컷과 영상 등은 지오아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지오아미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