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 포르노 사이트, '센스8' 시즌3 제작 자처 "와쇼스키 돕겠다"

[OSEN=장진리 기자] 한 포르노 사이트가 인기 미국 드라마 '센스8' 시즌3 제작을 돕겠다고 나서 화제다.

더 플레이리스트는 18일(현지시각) 유명 포르노 사이트가 '센스8'의 세 번째 시즌을 제작하겠다고 공개 서한을 보냈다고 보도했다.

미국 드라마 '센스8'은 서로 다른 문화와 언어를 가진 8명의 사람들이 텔레파시로 정신이 연결되며 벌어지는 일을 다룬 SF 드라마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도 시즌2로 종영했다. 시즌 폐지 이후 팬들의 원성이 쏟아졌고, 넷플릭스 측은 시즌3 제작 무산에 잔뜩 성이 난 팬들을 달래기 위해 2시간 짜리 스페셜 에피소드를 내년에 방영하기로 결정했다.

그런데 유명 포르노 사이트 xHamster가 '센스8'의 시즌3 제작을 돕겠다고 나선 것. 이 포르노 사이트는 공개 서한을 보내 "기꺼이 공상 과학쇼의 집이 되겠다"고 자처하면서 "우리 사이트는 뉴욕타임즈, 데일리메일, ESPN보다 일일 방문객들이 훨씬 많을 뿐더러, LGTBQ와의 동맹은 물론, 비표준적인 성적 권리에 대한 지지까지 하고 있다"고 '센스8' 시즌3 제작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이어 "우리는 와쇼스키를 존경한다. 만약 함께 '센스8'을 만들게 된다면, 이것은 우리와 와쇼스키에게 모두 위대한 움직임이 될 것"이라며 "진지하게 우리와 함께 할 의사가 있는지 듣고 싶다"고 밝혔다.

레나 와쇼스키는 '센스8' 시즌3 각본을 쓰고 있다는 근황을 전하기도 해, 과연 포르노 사이트와의 협업이 정말로 이뤄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mari@osen.co.kr

[사진] 넷플릭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