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혹+독보적 아우라"…선미, '가시나' MV티저 공개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8.19 09: 28

가수 선미가 솔로로 3년만에 발표하는 신곡 ‘가시나’ 발매를 앞두고 지난 18일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오는 22일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 발표 소식과 함께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선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지난 18일 저녁 공식 SNS를 통해 첫 공개됐다. 

  
공개된 ‘가시나’의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텅 빈 레스토랑 안에서 혼자 음료를 마시던 선미가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선미가 춤을 추는 모습을 다이나믹한 카메라워크로 표현해냈으며, 입술에 뭍은 크림을 닦아내며 정면을 응시하는 등 티저 영상만으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멜로디와 함께 공개된 가사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왜 예쁜 날 두고 가시나”와 “같이 가자고 약속 해놓고 가시나 가시나”라는 가시가 공개되어 ‘가시나’에 대한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선미는 ‘24시간이 모자라’, ‘보름달’ 등 솔로 활동 중 남다른 무대 퍼포먼스와 안무로 대중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으며 역대급 흥행을 이끌었으며, 이번 ‘가시나’로의 컴백 무대 또한 음악 팬들은 물론 가요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선미는 오는 22일 정오 스페셜 에디션 ‘가시나’를 발표하며, 오는 24일 Mnet의 ‘엠카운트다운’ 무대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메이크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