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맨홀' 바로 "김재중과 수다 떨며 벽 허물었다"


[OSEN=박진영 기자] B1A4 바로가 김재중과의 연기 호흡을 전했다.

아리랑TV 연예정보 프로그램 'Showbiz Korea'는 스타데이트 Exclusive date 코너에서 드라마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을 통해 ‘연기돌’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B1A4 바로를 만났다.

극 중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로 눈길을 끌고 있는 바로는 봉필(김재중 분)에게 학창 시절 괴롭힘을 당하며 심부름을 비롯한 빵셔틀을 해줬던 캐릭터를 연기한다.

이에 대해 바로는 "저는 빵셔틀 캐릭터 연기에 몰입하기가 쉬웠어요. 누가 때리면 맞고, 오라고 하면 가고, 시키는 대로 하고요. 제 안에 그런 모습이 있나 봐요"라며 "전생에 누군가의 빵셔틀이었나 싶을 정도로, 이번 연기를 하는 게 너무 재밌고 편해요"라고 이번 드라마에 푹 빠진 소감을 전했다.


이어 김재중과의 연기 호흡에 대해 묻자 "알고 보니 김재중 선배가 수다 떠는 걸 좋아하시더라고요"라며, "그런데 저도 말이 많은 편이라서 같이 수다 떨면서 서로 벽을 많이 허물 수 있었어요. 이제 김재중 형과 많이 친해져서 촬영도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라고 화기애애한 촬영 현장을 밝혔다.

올해 또 어떤 계획이 남아있는지 묻자 그는 "앨범을 열심히 준비 중"이라고 답했다. "연말에는 팬들과 콘서트도 해야죠. 그래서 열심히 의견도 이야기하고 있고요. 여러모로 기대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활동 계획을 전했다. /parkjy@osen.co.kr

[사진] 아리랑TV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채영 "'언니쓰' 단체 카톡방 있다..여전히 연락하고 지내"  (인터뷰②에 이어) 사실 한채영의 연예 활동은 KBS2 예능...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