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초점] 배용준♥박수진도 둘째 임신..행복함 충만한 연예계

[OSEN=김나희 기자]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 부부가 둘째 임신 소식을 전했다. 무엇보다 올해 들어 유독 많은 스타들이 임신 소식을 전하고 있는 상황이기에, OSEN이 곧 부모가 되는 스타들을 살펴봤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23일 OSEN에 "임신 사실이 맞다. 임신 초기라 굉장히 조심스럽게 안정 취하고 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로써 지난 2015년 7월 백년가약을 맺은 두 사람은 지난해 10월 득남한데 이어 결혼 2년여 만에 둘째까지 얻게 돼 많은 축하를 받고 있다.

개그우먼 허민과 야구선수 정인욱도 곧 부모가 된다. 허민의 소속사 JDB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두 사람의 결혼 및 2세 소식을 알렸다. 야구 선수 직업의 특성상 시즌 중 결혼식을 올릴 수 없는 만큼, 이들은 출산 후 오는 2018년에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다둥이 부모 대열에 합류한 백종원 소유진 부부도 있다. 소유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저도 든든한 남편과 사랑스러운 용희 그리고 서현이 그리고 뱃속의 서현이 동생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겠습니다"라는 글을 올린 것. 두 사람 모두 이 사실에 기뻐하고 있다는 전언이다.

배우 채림과 중국 배우 가오쯔치 부부도 임신 소식을 전해 주목을 받았다.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린 뒤 3년 만에 아이가 생긴 상황. 무엇보다 국경을 초월해 사랑을 이룬 두 사람이기에 오랜만에 들려온 임신 소식에 많은 축하 인사가 쏟아졌다.

깜짝 결혼 및 임신 소식을 전한 배우 이시영도 빼놓을 수 없다.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파수꾼'에서 임신 사실을 숨기고 액션 연기를 소화한 그는 훈훈한 외모를 겸비한 요식업계 사업가 조승현 대표와 9세 나이차를 극복하고 오는 9월 웨딩마치를 울린다.

이 외에도 김태희·비 부부, 조윤희·이동건 부부, 전지현·최준혁 부부, 정다은·조우종 부부, 박하선·류수영 부부, 황인영·류정한 부부, 소이현·인교진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으며, 배우 고은미, 방송인 현영, 가수 서지영, 그룹 쿨 유리 등의 스타들이 임신 소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 nahee@osen.co.kr

[사진] 박수진 및 허민 SNS,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