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뉴딘미다트, 세상에 없던 ‘키즈 사업 설명회’ 개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03 11: 48

 골프존뉴딘그룹 자회사 ㈜뉴딘미다트는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키다모(KIDAMO) 청담직영점에서 ‘키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뉴딘미다트에서 처음 진행하는 사업설명회다. 초청된 예비 점주들을 대상으로 ‘키즈마루(KIDSMARU)’와 ‘키다모(KIDAMO)’에 관한 제품소개에 나선다. 또 운영현황을 포함 뉴딘미다트 회사소개와 시장 현황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여기에 제품 및 음식을 체험할 수 있고 개별 상담을 통한 맞춤형 컨설팅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9월 초 신규 오픈 예정인 크리에이티브 키즈 레스토랑 키다모를 사전에 체험할 수 있다. 키다모는 미디어아트를 창의적으로 연출한 고품격 공간에 영양과 맛을 모두 생각한 질 좋은 음식으로 차원이 다른 질 좋은 음식을 제공한다.

키즈마루는 아이들의 행동과 사물의 움직임에 반응하는 미디어아트다.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인터랙티브 키즈카페. 뉴딘미다트는 두 브랜드를 바탕으로 키즈 공간사업과 미디어아트 컨텐츠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사업설명회 참석을 희망하는 예비 점주는 오는 5일까지 전화 또는 이메일로 신청하면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letmeout@osen.co.kr
[사진] 골프존뉴딘그룹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