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아이돌학교', 金오후 11시 편성 이동.. '쇼미6' 잇는다

[OSEN=최나영 기자] Mnet ‘아이돌학교’가 이번 주 8회부터 금요일 오후 11시로 옮겨 방송된다. 앞으로 최종회까지 학기말고사와 데뷔 멤버 선발전 만이 남아 있는 상황. 가장 중요한 마지막 4회차가 Mnet의 프라임 타임에 편성했다.

편성 변경에 따라 이번 주 ‘아이돌학교’는 8일 오후 11시에 전파를 탄다. 8회 방송에서는 학기말고사를 준비하는 과정과 일부 조의 무대가 공개된다. 총 6개의 조로 나뉘어 ‘우아하게’(트와이스), ‘시간을 달려서’(여자친구), ‘위우’(프리스틴), ‘스텝’(카라), ‘아임유어걸’(SES), ‘노노노’(에이핑크) 무대를 만드는 것이 과제다. 28명의 학생 중 최종 데뷔 멤버 선발전에 오를 18명이 결정되는 시험이라 긴장을 늦출 수 없다.

아이돌의 실전 노하우를 배우는 ‘아이돌위크’도 시작된다. 교정을 떠나 각 조별로 학기말고사 시험 곡의 원곡 가수와 만나는 ‘아이돌 연수’가 첫 번째 프로그램이다. 트와이스, 여자친구, 프리스틴, 카라, SES, 에이핑크 등 걸그룹 멤버들은 학생들을 위해 시험 곡 무대 팁을 공개하고 아이돌 선배의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했다. 브라운관을 통해서만 보던 걸그룹과 실제 만난 학생들은 흥분된 마음을 감추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다.

데뷔를 향한 운명의 시간까지 남은 4주간 걸그룹 인재 육성 리얼리티 ‘아이돌학교’는 금요일 오후 11시 Mnet에서 생방송 된다. /nyc@osen.co.kr

[사진] 엠넷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