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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시삼십삼분 ‘삼국블레이드’, 대만·홍콩 ‘매출 탑10’ 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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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EN=고용준 기자] 대만 홍콩서 인기 높은 삼국지 소재가 통했다. 네시삼십삼분(이하 4:33)이 지난 6일 대만·홍콩에 출시한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가 출시 하루 만에 인기 1위, 매출 탑10에 올랐다.
 
‘삼국블레이드’는 현지 게임업체 게임드리머를 통해 6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에 동시 출시됐다. 대만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 매출 7위를 기록했으며, 홍콩·마카오에서는 인기 1위, 매출 최고 4위를 달성했다.
 
사전예약으로만 20만 명을 모집한 ‘삼국블레이드’는 TVCM과 지하철 광고 등 대규모  마케팅을 진행하며 향후 성적을 더 올릴 예정이다.
 
지난 1월 12일 국내 정식 출시된 ‘삼국블레이드’는 모바일 게임 최초로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for kakao’의 개발사 액션스퀘어의 작품이다. ‘삼국지’와 ‘블레이드’ 의 검증된 유명 지식재산권(IP, intellectual property)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았다. 삼국지 영웅 수집의 재미와 호쾌한 액션, 언리얼엔진4의 고품질 그래픽 조합으로 호평 받았으며, 구글플레이 최고 매출 4위에 오르는 등 출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번 대만·홍콩 버전에서는 여포, 관우, 여령기를 포함한 34종의 캐릭터,  120개 스테이지와 난세영웅전, 일기토 등 5개 모드가 포함됐다. 특히 대만 유저를 위해 현지 성우를 전격 기용해 모든 음성을 새로 녹음했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네시삼십삼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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