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오클리, 제33회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 공식 후원

[OSEN=강필주 기자] 스포츠 선글라스 브랜드 오클리가 오는 14일부터 사흘간 인천 청라 베어즈베스트 골프장에서 열리는 ‘제33회 신한동해오픈 골프대회’를 공식 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올해 33번째를 맞는 신한동해오픈은 국내 최장수 골프대회이자 국내에서 주최하는 골프대회 중 최고 상금규모의 대회다. 오클리 후원 선수들인 배상문, 김경태, 박상현, 최진호, 이태희,김태훈, 송영한 선수 등을 비롯 총 132명이 출전할 예정이다.

오클리는 현장을 방문한 갤러리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우선 오클리만의 렌즈 기술인 프리즘을 소개하는 특별 부스를 별도로 설치한다. 해당 부스는 ‘오클리 프리즘 투어’를 콘셉트로 운영된다. 오클리 렌즈 기술의 기능 및 특장점을 소개하는 전시존과 다양한 오클리 제품을 직접 착용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 오클리는 현장을 찾은 갤러리들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오클리 제품을 착용하고 부스를 방문하면 오클리 텀블러를 증정한다. 또 방문자 전원에게는 오클리 부채를 제공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오클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