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하이어뮤직X딩고, 16일 신곡 'Iffy' 발표…대세 총출동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9.14 08: 05

가수 박재범이 설립한 글로벌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H1GHR MUSIC)이 딩고와 손을 잡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딩고는 14일 정오 딩고 프리스타일, 세상에서 가장 소름 돋는 라이브 등 각종 딩고뮤직 채널을 통해 새 프로젝트앨범 ‘딩고 X 하이어뮤직(Dingo X H1GHR MUSIC)’의 ‘이피(Iffy) (prod. GroovyRoom)’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영상에는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발랄한 리듬과 멜로디, 화려한 색감이 고스란히 담긴다. 더불어 하이어뮤직을 대표하는 래퍼 식케이(Sik-K)와 피에이치원(pH-1)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또한 영상 말미에는 박재범의 이름과 ‘2017. 09. 16. Pm. 6:00’이라는 문구가 담겨 기대감을 키운다.
  
신곡 ‘Iffy(prod. GroovyRoom)’는 하이어뮤직을 대표하는 젊은 뮤지션들이 의기투합한 노래다. “그루비 에브리웨어”라는 시그니쳐 사운드로 상승세를 과시 중인 그루비룸이 프로듀싱을, 랩과 노래에 대한 구성력을 비주얼로 표현하는 피에이치원(pH-1)과 데뷔 2년차이지만 놀라운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식케이가 참여했다.
  
여기에 레이블의 수장인 박재범의 매력적인 목소리도 담겨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하이어뮤직을 대표하는 뮤지션들에 박재범이 가세한 ‘Iffy(prod. GroovyRoom)’는 2500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최대 모바일미디어 딩고라는 든든한 지원군과 함께 한다.
  
딩고는 딩고 프리스타일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세 사람의 호흡을 엿볼 수 있는 ‘DF 라이브’, 인간적인 면모가 담길 ‘DF 인터뷰’와 더불어 ‘iffyboyz’ ‘딩고 하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딩고와 하이어뮤직이 뭉쳐 어떤 시너지를 선보일지 관심이 쏠린다. 메이크어스의 딩고는 270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월 평균 조회수 3.9억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모바일 세대를 위한 미디어다. 톱스타 수지의 일상을 담은 ‘오프더레코드, 수지’, 지코의 단독 리얼리티 ‘핵 지코’, 문재인 대통령, 아이유, 아이콘 바비, 구구단 세정, 선미 등이 참여한 ‘수고했어 오늘도’, ‘세로라이브’, ‘이슬라이브’ 등 자체 제작하는 신선한 장르의 프로그램들을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 유통해 18~34 소셜 모바일 세대의 트렌드를 리드하는 미디어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딩고와 하이어뮤직이 의기투합한 신곡 ‘Iffy’는 오는 16일 오후 6시에 만나볼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딩고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