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황금빛' 고등학생 이태환, 걸크러쉬 신혜선에 첫눈에 ♥

[OSEN=김나희 기자] ‘황금빛 내 인생’ 신혜선이 태환의 풋풋한 ‘교복 인증샷’이 베일을 벗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 연출 김형석) 측은 14일 서지안(신혜선 분)과 선우혁(이태환 분)의 10년 전 고등학교 시절 스틸을 공개했다.

서지안-선우혁은 고등학교 동창으로 지안의 전학과 함께 연락이 끊기게 된다. 시간이 흐른 뒤 혁은 우연히 지안-도경(박시후 분)의 차 사고를 목격하게 되고 그렇게 두 사람은 10년 만에 다시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그런 가운데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두 사람의 우정이 시작된 풋풋하고 싱그러운 고등학교 시절의 모습이 담겨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안-혁은 몸에 꼭 맞는 교복을 갖춰 입고 풋풋함을 온 몸으로 풍기고 있어 관심을 집중시킨다. 특히 남자 학생들 무리에 둘러싸인 채 걸크러쉬 넘치는 지안의 자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나로 질끈 묶은 머리로 수수한 매력을 더하고 있는데 교복 치마 밑으로 드러난 날씬한 다리를 의자 위에 턱하니 올린 채 거침없이 톱질에 몰두하는 모습이다. 톱질에 잔뜩 집중한 표정과 앙 다문 입술로 ‘멋쁨’을 폭발시키는 지안의 모습에서 과거 거칠 것 없던 시절 진정한 걸크러쉬 매력을 느끼게 한다.


그런 지안을 바라보고 있는 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친근하고 서글서글한 모습이 매력적인 지금의 모습과는 온데간데없이 카리스마 넘치고 시크한 고등학생 혁이다. 태평양같이 듬직한 어깨와 훈훈한 비주얼이 여심을 술렁이게 하는 가운데 지안에게 한눈에 반한 듯 그의 눈빛이 두근거리는 설렘으로 가득해 보는 이들의 입가에 슬며시 미소를 떠오르게 한다.

이는 서지안의 고등학교로 전학 온 선우혁이 그에게 첫 눈에 반하는 모습으로, 향후 혁이 1인 DIY 가구 쇼핑몰을 운영하는 계기가 되는 장면이다.

특히 어색함 하나 없는 교복 자태를 과시하고 있는 신혜선-이태환은 실제 현장에서도 교복을 입고 진짜 고등학생이 된 것처럼 서로에게 장난도 치고 서로를 챙겨주며 즐겁게 촬영을 진행했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의 바람직한 피지컬 차이가 묘한 설렘을 전달하며 ‘황금빛 내 인생’ 속 서지안-선우혁의 절친 케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황금빛 내 인생’은 매주 주말 저녁 7시55분 방송된다. / nahee@osen.co.kr

[사진] KBS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