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마동석X윤계상 '범죄도시' 10월 3일 개봉 확정...추석 정조준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올 추석, 흥행 다크호스로 급부상하고 있는 영화 '범죄도시'가 본격적인 연휴가 시작되기 전인 10월 3일(화) 개봉을 확정 짓고 이와 함께 전국 5대도시 대규모 사전 시사회를 진행, 그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2017년 '공공의 적' 시리즈, '사생결단' '베테랑'을 이을 단 한편의 실화 형사 액션 영화가 될 실화 형사 액션 '범죄도시'는 2004년 하얼빈에서 넘어와 순식간에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 넣은 신흥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한 강력반 괴물 형사들의 '조폭소탕작전'을 영화화 한 작품이다.

공개되는 선재들마다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 내며 단번에 기대작으로 떠오른 실화 형사 액션 '범죄도시'가 본격적인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10월 3일(화)로 자신있게 개봉일을 결정 지었다. 여기에 더해 ‘실화’라는 소재가 주는 보다 더 리얼하고 강렬한 재미에 국민 배우 마동석과 윤계상, 그리고 조재윤, 최귀화까지, 믿고 보는 네 남자들이 보여 줄 통쾌한 스토리를 가지고 대규모 전국 시사를 개최한다.

이는 영화가 가지는 자신감을 내비치는 것과 동시에 일 년 중, 극 성수기로 꼽히는 추석 시장에 당당히 출사표를 던지는 것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리기에 충분하다. 오는 9월 14일(목)을 시작으로 개봉 전까지 전국 무려 12개 도시인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전 광주 충청 대구 등에서 진행되는 자신만만 시사회는 극장 사이트인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털 사이트 및 각종 커뮤니티, SNS를 통해 진행된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마동석, 윤계상의 만남, 조재윤, 최귀화의 열연, 여기에 충무로 어벤져스 제작진까지 합세해 탄생한 영화 '범죄도시'는 올 추석, 제대로 된 한국형 형사액션 영화로 극장가를 강타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범죄도시' 포스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