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배두나 측 "김은희 작가 '킹덤', 출연 검토 중"

[OSEN=박소영 기자] 배두나가 김은희 작가의 신작 '킹덤' 출연 제안을 받았다.

배두나의 소속사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는 14일 OSEN에 "'킹덤' 출연을 두고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캐스팅 물망에 올랐던 류승룡 주지훈 역시 배두나와 같은 입장이다.

스케줄이 문제다. 배두나는 현재 송강호 조정석 등과 함께 부산에서 영화 '마약왕' 촬영에 집중하고 있다. 이와 함께 미국 드라마에도 출연할 계획이라 실질적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부족한 상황.

배두나가 '킹덤' 라인업에 최종적으로 합류하게 될지 팬들의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킹덤'은 조선 왕세자가 의문의 역병을 조사하는 과정에서 나라 전체를 위협하는 잔혹한 진실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담는다. 8부작 드라마로 글로벌 스트리밍 업체 넷플릭스가 제작을 맡았다.

'유령' '싸인' '시그널'을 통해 장르물 대모로 자리매김한 김은희 작가의 작품이며 영화 '끝까지 간다' '터널'의 김성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나탈리 포트만이 로만 폴란스키의 구제 청원에 참여한 것에 대해...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금발 모델과 데이트를 즐기는...

  • [Oh! 차이나]...

    중화권 톱스타 곽부성이 새해 소망으로 아들이 생겼으면 좋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