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수상한가수', 역대급 진짜가수 떴다.."한동근 보컬트레이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소영 기자] tvN ‘수상한 가수’에서 밴드 ‘에메랄드 캐슬’ 지우를 연기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송재희가 다시 한 번 전설급 가수의 복제가수로 등장한다.

오늘 14일(목) 밤 9시 30분, tvN ‘수상한 가수’가 방송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특히 지난 9월 1일 방송된 ‘수상한 가수’에서 밴드 ‘에메랄드 캐슬’의 보컬 지우의 복제가수로 무대로 올라 완벽한 립싱크를 선보였던 송재희가 다시 한 번 복제가수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 송재희는 뛰어난 립싱크뿐 아니라 ‘진짜가수’의 말투까지도 소화하며 역대급 복제가수라는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이번에도 소름돋는 연기력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진짜가수’에 완벽 빙의한 그는 MC 강호동에게 “반갑다! 친구야”라고 외치며 천하의 강호동을 당황케 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고.

오늘 ‘수상한 가수’에서 송재희가 연기하는 ‘진짜가수’는 데뷔하자마자 137만 장의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고 각종 시상식을 휩쓴 스타로 알려졌다. 또 오디션 프로그램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가수 한동근의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했다고도 알려져 그의 정체가 누구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지난주 ‘수상한 가수’에서는 실력파 듀오 ‘옥탑방 작업실’, 히트곡 ‘청소’의 주인공 ‘더레이’, 드라마 ‘봄날’의 OST로 인기를 끌었던 가수 김용진(아이)을 모두 꺾고 ‘닭발’이 4연속 우승에 성공한 가운데, 이번 주 ‘수상한 가수’에서는 송재희와 함께 복제가수로 샘 오취리, 정가은이 출연해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전설급 가수의 출연을 예고한 tvN ‘수상한 가수’는 14일(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comet568@osen.co.kr

[사진] tvN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