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셀레나 고메즈, 신장 이식수술 회복 후 '현장 복귀'

[OSEN=최나영 기자] 할리우드 배우 겸 팝가수 셀레나 고메즈가 최근 신장 이식 수술을 받은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회복 후 촬영 현장에 복귀했다. 

피플의 14일자(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셀레나 고메즈는 이날 미국 뉴욕에서 진행된 우디 알렌의 신작 촬영장에 모습을 보였다. 그가 이날 SNS를 통해 최근 신장 수술을 받았고 회복 중이란 사실을 밝힌 후 몇 시간이 지나서다.

셀레나 고메즈는 이날 자신의 SNS에 “지난 여름, 새 앨범을 발매했지만 홍보 활동을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팬들이 궁금해한 것을 잘 알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고메즈는 "루푸스 투병 중인 나는 최근 신장 이식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됐고, (수술을 받고) 회복 중이다"라고 전했다.

수개월 동안의 여정을 팬들과 공유하고 싶었다는 그는 "아름다운 내 친구 프랜시아 레이사에게 어떻게 고마움을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라며 "그는 신장을 기증하며 내게 최고의 선물과 희생을 줬다. 나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축복받았다"고 감사함을 전했다. 

고메즈의 차기작은 세계적인 명감독 우디 알렌의 신작. 셀레나 고메즈는 배우 티모시 찰라멧, 엘르 패닝과 함께 이 작품에 캐스팅 됐다. 

한편 셀레나 고메즈는 에미상 수상작인 드라마 '우리 가족 마법사'에서 앨릭스 루소 역으로 잘 알려져 있다. TV영화 '신데렐라 스토리 2', '우리 가족 마법사: 극장판', '프린세스 구출 대작전' 등에서 주연을 맡았고, 극장 영화로는 '라모너 앤 비저스', '스프링 브레이커스', '겟어웨이' 등을 선보였다. /nyc@osen.co.kr

[사진] 스플래시, 셀레나 고메즈 SN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