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보그, 위너 송민호·이승훈 런던 버버리쇼 참석 집중조명

[OSEN=이소담 기자] 세계적인 유명 패션 매거진 ‘VOGUE(보그)’가 런던 패션 위크 버버리쇼에 참석한 위너 송민호, 이승훈을 집중 조명했다.

보그는 17일 “한국의 보이그룹 위너의 스타일리시한 두 멤버 송민호, 이승훈이 버버리쇼에 도전했다. 버버리가 2018 스프링 컬렉션에서 선보였던 옷을 입고 도착하자마자 반향을 일으켰다”라며 송민호, 이승훈의 등장을 묘사했다.

이어 “송민호는 니트 가디건과 버버리 헤이매켓 체크 의상으로 멋을 냈고 이승훈은 강렬한 빨간색 재킷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두 멤버는 수많은 파파라치와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라고 남다른 패션 센스를 호평했다.

또 “두 멤버는 버버리쇼 이틀 전 공항에 도착한 직후, 런던의 곳곳에서 시간을 보냈다. 쇼핑, 예술 전시 관람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자신들의 다양한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들은 다양한 스타일과 브랜드를 선보였다”라며 송민호와 이승훈의 트렌디한 룩을 언급했다. 두 멤버는 최근 트렌치코트를 입고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트윈룩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보그는 “패션 위크가 여전히 진행 중인 가운데 송민호와 이승훈뿐만 아니라 위너 멤버 모두를 같은 줄에서 볼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위너는 최근 앨범 ‘OUR TWENTY FOR’를 발매한 후 국내외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보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홍종현 "데뷔 10주년 신기..가장 힘들었던 적? 매순간" 배우 홍종현이 데뷔 10주년을 맞았다. 모델에서 연기자로 변신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