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 '밥차남' 최수영♥온주완, 요리공부 아니고 데이트네요

[OSEN=이소담 기자] ‘밥상 차리는 남자’ 최수영-온주완이 요리공부를 빙자한 데이트로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다.

파란만장한 사건들과 시트콤 뺨치게 코믹한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고 있는 MBC 주말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극본 박현주/연출 주성우/제작 ㈜김종학프로덕션, GNG프로덕션㈜)(이하 ‘밥차남’) 측은 6회 방송을 앞둔 17일, 최수영(이루리 역)-온주완(정태양 역)이 공방에서 머리를 맞대고 레시피를 공부 하는 모습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밥차남’ 5회에서는 루리와 태양이 한국에서 재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태양은 루리에게 SC식품 메뉴개발 경진대회에 조수로 함께 출전해 줄 것을 부탁했고, 두 사람은 우여곡절 끝에 2차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후 태양은 루리에게 괌에서 돌아온 이유가 루리 때문임을 고백하면서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물들였다. 그러나 루리와 태양이 레스토랑에서 저녁식사를 하던 도중 신모(김갑수 분)-영혜(김미숙 분)와 마주칠 위기에 처하면서 두 사람이 무사히 핑크빛 꽃길에 안착할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에는 최수영-온주완의 알콩달콩한 투샷이 담겨있어 흥미를 유발한다. 두 사람은 식탁에 음식들을 펼쳐놓고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 머리를 맞대고 앉아 노트북으로 무언가를 검색해가며 진지한 눈빛을 빛내고 있는 최수영-온주완의 모습을 통해 두 사람이 ‘SC식품 메뉴개발 경진대회’의 3차대회를 준비하고 있음을 짐작할 수 있다.


그러나 이어지는 스틸 속 최수영-온주완의 모습은 이전과는 사뭇 다른 모습. 진지하게 학구열을 불태웠던 모습이 무색할 만큼 달콤한 ‘데이트 모드’에 돌입한 것. 특히 온주완은 최수영을 향해 몸을 기울이고 그의 얼굴을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데, 온주완의 눈에서 마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듯하다. 더욱이 온주완은 마치 최수영을 아기 다루듯 하며, 입술을 쭉 내밀고 슬며시 미소까지 지어 보이고 있다. 이처럼 다정다감한 온주완의 모습이 여심을 뒤흔드는 동시에, 두 사람이‘메뉴개발 경진대회’를 치르며 선보일 셰프-보조 케미스트리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MBC ‘밥상 차리는 남자’는 아내의 갑작스런 졸혼 선언으로 가정 붕괴 위기에 처한 중년 남성의 행복한 가족 되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가족 치유 코믹 드라마. ‘주말 불패신화’ 주성우 감독-박현주 작가가 의기투합하고 최수영-온주완-김갑수-김미숙-이일화-심형탁-박진우-서효림이 출연하는 믿고 보는 주말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17일) 저녁 8시 45분에 6회가 방송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김종학프로덕션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임윤아 "'왕사' 새드엔딩? '원산 커플' 팬들엔 서운할 수도" '왕은 사랑한다'의 배우 임윤아가 드라마의 엔딩과 러브라인에 대한 해석을...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