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살기법’, 200만 돌파..설경구X설현X오달수 ‘감사인사’

[OSEN=강서정 기자]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감독 원신연)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살인자의 기억법’이 오늘(17일) 오후 4시 누적 관객 2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2017년 개봉한 한국 스릴러 영화 중 첫 200만 돌파 영화다. 개봉 첫날부터 11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살인자의 기억법’의 이 같은 기세라면 곧 ‘겟 아웃’(2,138,148명)을 제치고 올해 최고의 스릴러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살인자의 기억법’의 주역 설경구, 김설현, 오달수, 원신연 감독은 누적 관객수 200만 돌파 감사 인증샷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했다. 네 사람은 200 숫자가 세워진 케익을 들고 양손으로 숫자 2를 그려 보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드라마 촬영으로 함께하지 못한 김남길은 등신대로 자리해 눈길을 끈다.


‘살인자의 기억법’은 신작 공세에도 불구 관객들의 뜨거운 호평과 함께 적수 없는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고 있어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 귀추가 주목된다. /kangsj@osen.co.kr

[사진] 쇼박스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