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이재명 아내 김혜경, 스튜디오 출연..우블리 만날까
OSEN 박진영 기자
발행 2017.09.17 19: 57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이재명 시장이 아내의 생일을 맞아 대형 사고(?)를 친다.
 
1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아내 김혜경의 생일 선물을 준비하는 이재명 시장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재명은 아내의 생일이 다가오자 007 작전을 펼치듯 비밀스럽게 선물을 준비한다. 아내의 생일은 이재명 시장이 연중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행사지만 그 동안은 현금으로 때우기 일쑤였다고. 
 
그런 이재명 시장이 이번 만큼은 선물을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 아내에게 직접 “뭘 갖고 싶냐”고 물었지만 아내는 “가전제품이나 바꾸자”는 반응을 보인다. 하지만 이재명은 김혜경의 말을 귓등으로 넘기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여 지켜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서 이재명이 통장 잔고까지 확인해가며 마련한 생일 선물이 공개되는데, 아내는 선물을 받고 깜짝 놀라며 당황하는 모습을 보인다. 김혜경을 이토록 당황하게 만든 생일 선물의 정체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이 날 ‘너는 내 운명’ 스튜디오에는 이재명의 아내 김혜경이 깜짝 등장한다. 지난 방송에서 ‘우블리’를 만나고 싶은 마음(?)에 스튜디오 출연을 요청한 것으로 알려진 김혜경의 출연이 마침내 성사된 것. 김혜경은 그동안 있었던 ‘웃픈’ 해프닝들을 스튜디오에서 털어놓으며 이재명 시장에 버금가는 사이다 토크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parkjy@osen.co.kr
[사진]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