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llywood]스칼렛 요한슨♥'SNL' 작가, 열애 인정.."난 행운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미국 'SNL' 작가 콜린 조스트가 할리우드 배우 스칼렛 요한슨과의 열애를 인정했다고 피플이 최근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 NBC 코미디쇼 'SNL'의 작가 콜린 조스트가 연인 스칼렛 요한슨에 대해 공개적으로 언급하며 애정을 드러낸 것.

콜린 조스트는 지난 17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제69회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했고 이 자리에서 스칼렛 요한슨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이에 그는 "그녀는 아름답다. 지금 일하고 있는 중이다. 그렇지 않았다면 이 자리에 왔을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스칼렛 요한슨에게 반한 이유에 대해 묻자 "정말 정말 멋지고 최고다. 불만을 갖기가 힘들다"라며 애정을 숨기지 않았다.

스칼렛 요한슨이 'SNL'에 호스트로 출연하며 이들은 첫 만남을 가졌ㄱ, 이후 서로에 대해 호감을 쌓았다는 후문이다.

그는 "난 정말 행복하다. 그야말로 행운아"라고도 덧붙였다.

최근 두 사람은 미국 햄튼에서 열린 스타들이 함께하는 연례 노동절 파티에서 비를 맞으며 춤추고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를 목격한 측근은 "두 사람은 외부에서 키스하는 모습이었다. 비가 오는 것을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라고 전했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5월 'SNL'에 출연, 애프터 파티에서 콜린 조스트와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포착돼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후 두 사람이 꽤 은밀하고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긴다는 목격담 보도가 이어졌고, 두 사람은 부정하지 않아 연인 사이임이 어느정도 공식화 됐던 바다.  

스칼렛 요한슨은 지난 1월, 프랑스 저널리스트 로메인 도리악과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딸이 있다. / nyc@osen.co.kr

[사진] 게티이미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