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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스포츠세단 G70, 판매 첫 날 2,100대 계약

[OSEN=강희수 기자] 제네시스 라인업의 막내이자 날렵한 스포츠세단으로 개발 된 G70이 공식 판매 첫 날 2,100대의 판매고를 올렸다.

21일 제네시스 브랜드는 "판매 개시 첫날인 20일 2,100대의 계약 실적을 올렸다"고 발표했다. G70은 사전 계약을 따로 하지 않고, 20일 바로 본 계약을 받았다.

공식 판매 첫 날 거둔 2,100대는 제네시스로서는 상당히 고무적인 성과다. G70은 올해 5,000대 판매를 목표로 삼고 있었기 때문다. 올해 목표치의 40%가 하루사이에 몰린 셈이다.

G70은 컴포트 세단이라기 보다는 스포츠 세단으로 개발 돼 다이내믹한 스포츠 주행을 즐기려는 운전자들을 타깃으로 삼아 만들어졌다. 제네시스 내부에서도 볼륨 모델은 아니라는 생각으로 올해 판매 목표를 보수적인 5,000대로 잡아 놓았다.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는 “사전계약 없이 본 계약 첫 날 하루 만에 거둔 실적임을 감안하면 더욱 놀라운 결과”라며, “G70만의 절정의 고급감과 우수한 상품성을 고객들이 한 눈에 알아본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G70은 지난 18일부터 주요 판매거점을 중심으로 순차적으로 전시되고 있으며, 이달 4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사전 시승예약 이벤트에서는 1만명에 달하는 이들이 신청했다고 한다.

제네시스 브랜드는 지난 20일 G70의 본격 판매를 시작으로 추석 연휴 기간 장기 시승 이벤트, 9월 계약자(개인/개인사업자/법인직구매 限)에 한해 ‘제네시스 바디케어 서비스’ 무상제공 등 다양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제네시스 G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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