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추신수, 20호 홈런 포함 멀티히트…TEX, 4연승 질주(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종서 기자] 텍사스 레인저스가 추신수(35·텍사스)의 활약을 앞세워 4연승을 질주에 성공했다.

추신수는 22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 세이프코필드에서 열린 2017 메이저리그(MLB) 시애틀 매리너스와의 원정경기에서 우익수 겸 2번타자로 선발 출장했다. 이날 추신수는 홈런 한 방 포함 4타수 2안타 1타점으로 활약했다. 시즌 타율은 2할6푼4리.

첫 타석부터 추신수는 안타를 치고 나가며 팀에 점수를 안겼다. 1회초 선두타자 딜라니오 드실즈가 범타로 물러난 가운데, 타석에 들어선 중전 안타로 공격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엘비스 앤드루스의 안타와 애드리안 벨트레의 안타로 3루를 밟은 추신수는 카를로스 고메스의 2타점 적시타 때 홈을 밟았다.

2회초 삼진으로 물러난 추신수는 5회에도 1루수 땅볼로 물러나며 아쉬움을 삼켰다. 

벨트레의 6회 솔로포로 3-0으로 팀이 앞서 나간 가운데 추신수도 7회 홈런을 날리면서 타격감을 이어갔다. 2사 후 타석에 들어선 추신수는 시애틀의 에밀리오 파간의 투심을 공략해 가운데 담장을 넘겼다.

추신수의 시즌 20호 홈런으로 개인 통산 5번째. 이후 추신수에게 추가로 타석이 돌아오지 않았고, 추신수는 멀티히트로 이날 경기를 마쳤다.

한편 이날 경기는 텍사스의 4-2 승리로 끝났다. 추신수의 홈런이 나온 뒤 시애틀은 7회말 넬슨 크루즈가 솔로 홈런을 날리면서 한 점을 만회했한 뒤 9회말 로빈슨 카노가 개인 통산 300번째 홈런을 날리면서 2-4로 추격했다. 그러나 이후 추가점이 이어지지 않았고, 결국 승리를 텍사스에게 돌아갔다.

이날 승리로 텍사스는 4연승을 달리면서 5할 승률(76승 76패)를 획복했다. 반면, 시애틀는 6연패 수렁에 빠졌다. 시즌전적은 74승 79패.

텍사스의 선발 투수 콜 해멀스는 8이닝을 3피안타(1피홈런) 2볼넷 1실점으로 호투를 펼치며 시즌 11승(4패) 째를 거뒀다. 9회말 마운드에 올라와 1이닝을 1실점을 기록한 키오니 켈라는 시즌 두 번째 세이브를 올렸다. 시애틀의 선발 투수 제임스 팩스턴은 3⅔이닝 2실점을 기록하며 시즌 5패(12승)째를 당했다. / bellstop@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