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서고생' 박준형, 인종차별 논란에 "나도 당황…걱정시켜서 미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god 박준형이 '사서고생' 촬영 중 인종차별을 당했다는 논란에 자신의 심경을 밝혔다.

박준형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바로 이 장면 때문에 많은 사람들한테 걱정 시켜서 미안하고, 걱정해줘서 고마워요"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박준형은 최근 방송된 JTBC2 '사서고생' 벨기에 브뤼셀 촬영 중, 인종차별을 당하는 듯한 돌발상황에 휘말려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논란이 커지자 박준형은 "일단 이 상황은 아무도 예상 못했던 상황이어서 나도 처음엔 너무 당황했어요. 특히 늦은 밤이고 다들 너무 피곤해서 아무 생각없이 마지막 장소로 가는 길에 발생된 일이라 더 당황했고 난 상황을 파악한 순간 그냥 나머지 스태프들과 동생들에게서 최대한 떨어지게 하려고 노력했지. 그 와중에 화도 많이 났고 왜냐면 이 사람들은 제정신이 아닌 사람들이기에 무슨 짓을 할지 모르니깐, 다행히 일이 더 커지기 전에 먼저 길 건너가 있던 스태프들 몇명과 보안 요원이 와서 잘 마무리됐어요"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제일 중요한 건 아무도 다치지 않았고 무사히 해결돼서…여러분들이 알아야 될 것은 아무 나라나 좋은 사람들 있고 나쁜 사람들도 있다는 거, 특히 낯선 곳에 더욱 더 낯선 사람들이 있으면 트러블의 자석이 될 수 있다는 확률이 더 높아진다는 것"이라며 "늦은 밤엔 집 앞에도 위험할 수 있는만큼 여러분들도 해외여행을 가시면 밤에 다닐 거면 꼭 단체로 다니시고 혼자는 다니시지 마세요. 사람이 나쁜 놈으로 태어나는 사람은 없어요. 상황이 사람을 나쁘게 만드는 거지 그러니까 항상 조심해~한 번 더 걱정시켜서 미안 쏘리"라고 자신의 속내를 전했다. 

한편 박준형은 현재 연예계 사서고생 대표주자들이 물건을 팔아 마련한 경비로 즐기는 자급자족 여행 버라이어티 '사서고생'에 출연 중이다. 박준형과 함께 소유, 정기고, 뉴이스트W 최민기(렌), 걸스데이 소진 등이 출연한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