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SHOT!] 이시영, 임신 6개월에도 하프마라톤 완주 "메달 2개, 할수 있다"

[OSEN=장진리 기자] 이시영이 임신 중에도 하프마라톤을 완주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시영은 24일 경기도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 일원에서 열린 2017 평화통일 마라톤대회에서 하프 마라톤을 완주했다.

이시영은 하프 마라톤 완주를 알리며 수여받은 메달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시영은 민낯으로 당당하게 메달을 들고 뿌듯한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 이시영은 "화장실이 너무 없어서 마지막에 힘들었지만 그래도 하프마라톤 무사완주"라며 "감사합니다. 윤이 것까지 메달도 두개. 배도 안 아프고 컨디션도 좋았어요"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시영은 그동안 배우로 활동하면서 프로 복싱에 도전하는 등 운동에서 특별한 재능을 인정받아 왔다. 현재 임신 24주에 접어든 이시영은 임신 6개월 차에도 하프 마라톤을 완주하는 등 변치 않은 운동사랑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요식업계 사업가인 조승현 대표와 오는 30일 결혼한다. /mari@osen.co.kr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