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냉부해’ 김완선 “아직 미혼인 이유? 배우 이민호 때문”

[OSEN=강서정 기자] 가수 김완선이 배우 이민호에 대해 남다른 팬심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여전히 남심을 설레게 하는 대한민국 대표 댄싱퀸, 김완선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최근 진행된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서 김완선은 본인의 골든 싱글라이프를 공개했다. 이어 그는 “오랜 이상형이 배우 이민호씨”라며 “이민호 씨가 나오는 드라마는 계속 반복 재생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또한 “수지’라는 이름을 남자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며, “나도 개명해야하나 진지하게 고민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원조 디바 김완선의 출연에 MC와 셰프들은 설렘을 숨기지 못하고 연신 들뜬 모습을 보였다. 함께 출연한 변진섭은 “남자들이 김완선에게 빠질 수밖에 없었다”며, 오랜 시간 함께 가수 생활을 한 김완선의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이어 “남자연예인들이 김완선을 좋아했다면, 여자들은 모두 나를 좋아했다”며 자신의 인기를 깨알 자랑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야기를 듣던 김완선은 변진섭의 말이 사실임을 증언했다. 그는 “가요 프로그램 대기실에 변진섭을 보기 위해 기웃거리는 여배우들이 한둘이 아니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변진섭은 “김완선이 아직 싱글인 이유는 나를 못 잊고 있어서”라고 연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kangsj@osen.co.kr

[사진] 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