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공식입장] 크나큰 측 "전원 '믹스나인' 출연확정, 잠재력 발휘할 것"

[OSEN=김은애 기자] 그룹 크나큰이 JTBC '믹스나인'에 출격한다.

크나큰 소속사 측은 29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연과 관련하여 당사는 제작진 측으로부터 제안받아 이에 크나큰 멤버들과 회사는 함께 오랜 시간 고민과 충분한 논의 끝에, 최근 멤버 전원이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출연을 확정 지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새로운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을 통해 멤버들의 숨은 잠재력과 자신들의 역량을 십분 발휘할 예정입니다. 어려운 결정을 내린 크나큰 멤버들에게 지금처럼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지난해 데뷔한 크나큰은 김유진, 박승준, 정인성, 김지훈, 오희준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훨칠한 키, 외모와 탄탄한 실력이 장점인 그룹. 과연 '믹스나인'에서 어떤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믹스나인'은 Mnet '프로듀스 101'과 '쇼미더머니' 등을 연출한 CJ E&M 출신 한동철PD가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후 처음 선보이는 예능프로그램이다.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수많은 기획사를 직접 찾아가 새로운 스타를 발굴하는 내용이다. 최종적으로 보이그룹 9명, 걸그룹 9명이 대결을 펼친 뒤 데뷔를 할 예정이다.

'믹스나인'은 10월 29일 오후 4시50분 첫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