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킴 캐트럴, "'섹스앤더시티3' 원치 않아..무리한 요구는 NO"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7.09.30 11: 46

할리우드 배우 킴 캐트럴이 영화 '섹스 앤 더 시티3'를 원하지 않는다고 인정했다.
킴 캐트럴은 29일(현지시간) 자신의 SNS에 "내가 '요구'한 것은 3편 제작을 원하지 않았다는 것 뿐"이라며 '섹스 앤 더 시티' 3편의 제작이 본인으로 인해 무산됐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러면서도 데일리메일이 '킴 캐트럴이 '무리한 요구'를 했다'고 보도한 내용에 대해서는 반박했다. 킴 캐트럴은 이후 SNS상에서 일부 '섹스 앤 더 시티' 팬들의 공격을 받아야 했다. 
앞서 '섹스 앤 더 시티' 시리즈의 주인공 캐리 역 사라 제시카 파커는 "(영화 섹스 앤 더 시티) 3편 프로젝트는 끝났다.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없게 됐다"라고 한 인터뷰를 통해 털어놨다. "실망스럽다. 우리는 아름답고 재미있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갖고 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그 이야기를 만들지 못해서 실망하는 것은 아니다. 영화를 원하는 더 많은 관객들이 있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데일리 메일은 킴 캐트럴이 제작자들에게 자신이 준비 중인 다른 영화 프로젝트를 요구해 결국 '섹스 앤 더 시티3' 제작을 불가능하게 만들었다고 보도했다.
그런가하면 '섹스 앤 더 시티'에 샬롯으로 출연한 배우인 크리스틴 데이비스는 자신의 SNS에 "3편을 하지 못하는 것이 사실이다"라며 "나는 우리가 우리의 캐릭터를 완성하는 스토리의 마지막 챕터가 만들어지길 바랬다"라고 전했다. "관객들과 그 챕터를 공유할 수 없어 매우 좌절스럽다. 그래도 수년간 우리에게 보내준 사랑과 응원에 정말 감사하다는 것을 여러분들이 아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섹스 앤 더 시티’ 시리즈는 1998년부터 2004년까지 미국 HBO에서 시즌6까지 방송된 드라마로 네 도시 여자의 삶과 사랑을 그려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 인기에 힘입어 2008년과 2010년에 영화로 제작됐다. /nyc@osen.co.kr
[사진] 게티이미지, 영화 스틸
 
/nyc@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