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무실 벽에 테이프로 묶여진 여성의 죄는 ?

최근 중국의 SNS 에는 사무실 벽에 테이프로 온 몸이 칭칭 묶여 벽에 붙어 있는 여성의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중국의 웨이보에 올라온 사연과 사진에 의하면 신원이 알려지지 않은 젊은 여성이 여러겹의 테이프로 온 몸이 붙여진 채 벽에 붙어 있으며 옆에서는 태연하게 일하고 있는 직장 동료들의 모습이 보인다. 사진과 함께 올라온 설명에는 사진속의 여성은 올해 4월에 제정된 사규를 지키지 않아 이러한 처벌을 받았다고 적혀있다.

그리고 4월에 제정된 사규란 자동차를 탈 경우 반드시 안전벨트를 메어야 하는 규정이며 최근 그녀가 업무차 탑승한 차량에서 안전벨트를 메고 있지 않던 것이 회사의 사장에게 적발되어 이러한 처벌을 받게 되었다고 설명되어 있다.

한편 사건의 진위 여부와 해당 여성과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고 있으나 중국의 네티즌들은 '이 사실이 정말이라면 정말 무서운 회사이다', '룰을 잘 지키지 않은 중국인들에게는 이러한 따끔한 벌이 필요하다'는 등 다양한 댓글을 달며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

[사진]중국 웨이보에 게재된 해당 사진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