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클래시 로얄, 신규 '터치다운' 모드 포함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OSEN=이인환 기자] 클래시 로얄이 신규 게임 모드를 도입한다.

슈퍼셀이 ‘클래시 로얄’의 신규 유저 유입 및 기존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새로운 전투 모드를 추가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슈퍼셀이 작년 3월에 선보인 클래시 로얄은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해왔다. 지난 3월, 출시 1주년을 기념해 2:2 클랜전 모드를 도입한 이후 약 반년 만에 미식축구 스타일의 터치다운 모드를 추가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인 터치다운 모드는 타워가 없는 신규 스포츠 게임 방식으로 상대가 터치다운을 하지 못하도록 막고, 공격을 피해 상대 진영에 먼저 터치다운을 하면 승리하는 구조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음 주 16일부터 19일에는 상대방과 동일한 덱으로 경기하는 반사경 전투 모드의 도입도 새롭게 찾아볼 수 있다. 레벨 5 이상의 유저는 누구나 플레이 가능하며, 같은 조건으로 승부하는 만큼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다는 점이 승부욕을 자극한다.

또한, 유저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이전과는 달리 2:2 전투가 끝난 후에 채팅이 가능하며, 추가로 2:2 재대결을 펼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기존에 제공하던 무료 상자를 대신할 퀘스트의 등장도 흥미롭다. 일일 및 주간 퀘스트의 추가로 유저는 다양한 퀘스트를 달성하고 슈퍼 마법 상자, 전설 상자 등의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골드 러시 및 보석 러시 이벤트 기간 동안 타워를 파괴하면 골드와 보석을 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유저의 편의를 위해 개선된 사항들을 확인할 수 있다. 로얄 뉴스를 전체 화면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게임 외부에서도 덱을 공유하고 복사할 수 있도록 변경되었다. 한편, 업그레이드 된 상점에서는 매주 일요일 영웅 카드를 증정하고 있으며, 일일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찾아볼 수 있다. /mcadoo@osen.co.kr

[사진] 슈퍼셀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