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4' 하이라이트, 예약판매 1위+쇼케이스 5분만에 매진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2 08: 09

 그룹 하이라이트가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12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오픈하여 앨범에 대한 궁금증은 최고조로 달아올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를 포함해 총 6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있다. 감각적이면서도 빈티지한 분위기 속 부드러운 남성미가 한층 업그레이드 된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과 하이라이트 메들리 곡들이 함께 어우러져 듣는 이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는 것.  

하이라이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들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더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이번 하이라이트 미니2집 'CELEBRATE'는 유난히 길었던 추석 연휴 기간 내내 예스24와 신나라 레코드 등 각종 음반 판매사이트에서 예약 판매 1위를 차지했을 뿐만 아니라, 오는 16일 오후 8시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쇼케이스 'CELEBRATE' 티켓 또한 5분 만에 매진되는 등 발매 전부터 이번 앨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또한, 하이라이트는 오는 19일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으로 그들의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무대에 대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