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Oh!쎈 컷]"015B가 온다"..27주년 콘서트 앞두고 맹연습

[OSEN=최나영 기자] 27주년 기념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그룹 015B가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015B는 27년의 시간을 함께 해 준 음악 팬들에게, 감성과 관록이 묻어나는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로 연습에 전력을 다 하고 있다.

윤종신, 조성민, 이장우, 김태우 등. 최고의 객원가수와 함께 오랜만에 무대에 오르는 015B는 27년의 음악 인생을 집대성 하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는 전언.

금번 콘서트 에서는 '아주 오래된 연인들’, ‘텅빈 거리에서’, ‘신인류의 사랑’ 등의 대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공연과 더불어 015B 리메이크 앨범도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달 29일 첫 번째로 공개 된 신현희와 김루트의 ‘친구와 연인’은 '재해석 된 명곡’이라는 반응과 함께 2017년 현재 젊은 세대들이 공감할 수 있는 가사와 포크적인 느낌이 가미된 듀엣 곡으로 편곡 돼 많은 사랑을 받았다. ‘친구와 연인’에 이어 또 어떤 음악이 재탄생돼 발표될 지 귀추가 주목 된다.

한편 015B의 27주년 기념 콘서트 ‘Homecoming’은 21일 오후 6시, KBS 아레나에서 단 1회 공연 될 예정이다. /nyc@osen.co.kr

[사진] 015B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 이일화 "'응답하라4' 또 하냐고요? 신원호 PD님이…"  배우 이일화가 지난 1994년 개봉한 영화 ‘그리움엔 이유가 없다’(감독 유영진)...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나탈리 포트만이 로만 폴란스키의 구제 청원에 참여한 것에 대해...

  • [Oh!llywood]...

    할리우드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새로운 금발 모델과 데이트를 즐기는...

  • [Oh! 차이나]...

    중화권 톱스타 곽부성이 새해 소망으로 아들이 생겼으면 좋겠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