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V30, 13일부터 북미 시장 출시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10.12 11: 11

LG전자는 13일 버라이즌, AT&T, T모바일, 스프린트, US셀룰러 등 미국 5대 이동통신사를 통해 LG V30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이번 북미시장 출시로 해외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에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쓸 수 있는 카메라와 오디오 기능을 알리기 위해 소비자 참여형 마케팅 활동도 펼친다.
우선 북미 전역의 5대 이동통신사 대리점과 대형 전자제품 판매점 등에 LG V30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또 유명 할리우드 영화배우 조셉 고든 레빗과 손잡고 카메라의 뛰어난 성능을 강조하는 마케팅을 펼쳤다. 

조셉 고든 레빗 소유 온라인 프로덕션 ‘히트레코드(hitRECord)’사는 스마트폰 영상 콘테스트에서 선정된 이용자들에게 LG V30를 제공,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유튜브에 업로드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신의 영화 같은 순간을 찾으세요(Find your Frame)’라는 주제의 이번 이벤트는 LG V30로 촬영하면 누구나 일상생활을 영화처럼 멋진 영상으로 담을 수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LG전자는 4분기에 V시리즈 중 처음으로 이통사들을 통해 LG V30를 영국, 독일 등 유럽 시장에 출시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이어 남미, 아시아 등에도 순차 출시 예정이다.
LG V30는 ▲6인치 대화면에 7.3mm의 슬림한 두께와 158g의 가벼운 무게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F1.6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와 시야가 확 트이는 120도 저왜곡 광각의 듀얼 카메라 ▲누구나 영화 같은 영상을 찍을 수 있는 시네 비디오 모드 ▲뛰어난 명암비와 빠른응답속도로 생생한 고화질과 VR 콘텐츠를 즐기는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 ▲하이파이 쿼드 DAC에 B&O 플레이의 튜닝을 더한 명품 사운드 등 최고 수준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갖췄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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