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버튼 스노우보드, 스텝 온™ 시스템 적용된 스노보드 부츠와 바인딩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버튼이 혁신적인 부츠-바인딩 연결 시스템인 스텝 온™ 부츠-바인딩 결합 시스템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텝 온™은 현존하는 제품들 중에 가장 빠르게 부츠와 바인딩을 결합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선수들뿐 아니라 스노보드를 즐기는 일반인들에게도 최상의 편리함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지난 5년동안 버튼 내부 R&D팀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스텝 온™ 시스템은 버튼의 기존 스트랩 버클의 기술을 한층 향상 시켜 스트랩 없이 부츠를 바인딩에 장착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세 개의 연결부 (발끝 부분 2개, 뒤꿈치 1개)를 통해 부츠를 바인딩에 완전하게 결합시킬 수 있게 했고, 이를 통해 안정성과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빠르고 섬세하게 부츠를 조일 수 있도록 듀얼 존 보아® (dual zone BOA®) 시스템을 적용했다. 스텝 온™의 바인딩은 4x4, 3D, 그리고 The Channel 등 현존하는 모든 스노보드 장착 시스템과 호환이 가능하다.

버튼 스노우보드의 창립자이자 회장인 제이크 버튼은 “5년전, 우리 연구 개발팀에게 스노보더들의 바인딩을 장착하는 방법을 개선시켜 달라는 요청을 했다. 많은 스노보더들은 스트랩을 끼우기 위해 주저 앉는 것에 매우 불편 함을 느끼고 있었고, 스키는 이 부분에서 스노보드 보다 한 발 앞서 있었다. 수백개의 시제품을 만들고 테스트를 거쳐 스텝 온™이 탄생 했다” 며 “나는 이미 지난 시즌 내내 스텝 온™을 사용했고 사람들은 앞으로 내가 주저 앉아 스트랩을 조이는 것을 전혀 보지 못할 것이다” 라고 말하며 스텝 온™의 특징인 편리성과 편안함을 강조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버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