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OSEN=강필주 기자] 도미노피자가 ‘2017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처음 개발한 이후,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해 각 부문별로 1위를 발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IT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와 지속적인 CSR활동을 인정받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피자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DomiChat)’을 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미노피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고원희 "항공사 전속 모델..진짜 승무원으로 오해도 받아" 단아한 미소와 청순한 미모. 이 때문일까. 고원희는 지난 2011년부터 지금까지...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