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OSEN=강필주 기자] 도미노피자가 ‘2017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처음 개발한 이후,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해 각 부문별로 1위를 발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IT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와 지속적인 CSR활동을 인정받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피자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DomiChat)’을 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미노피자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②]‘대군’ 진세연 “아직도 모태솔로..썸만 타다 끝나”  ‘대군’에서 절절한 멜로 연기를 펼친 진세연은...

인기쇼핑뉴스
  • [Oh! 재팬] 日도...

    일본에서도 미투 운동이 촉발된 가운데, 미즈하라 키코가 공개적으로 미투...

  • [Oh! 차이나]...

    엠넷 ‘프로듀스 101’을 표절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 [Oh!llywood]...

    클레이 모레츠와 공개 연애를 즐기던 브루클린 베컴이 다른 여자와 키스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