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10.12 18: 16

 도미노피자가 ‘2017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전문점 부문 3년 연속 1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산업의 고객만족도(KCSI)는 지난 199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처음 개발한 이후, 국내에서 가장 오랜 역사와 공신력을 인정받고 있는 한국 산업의 대표적인 고객만족 지수다. 매년 100개 이상의 산업을 대상으로 조사해 각 부문별로 1위를 발표하고 있다.
도미노피자는 IT기술을 활용한 차별화된 고객만족 서비스와 지속적인 CSR활동을 인정받아 피자전문점 부문에서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도미노피자는 최근 피자업계 최초로 인공지능 채팅주문 서비스 ‘도미챗(DomiChat)’을 도입하며 눈길을 끌었다. /letmeout@osen.co.kr

[사진] 도미노피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