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이나핏,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적용 ‘골드아이 고어자켓’ 출시

[OSEN=강필주 기자] 다이나핏이 고어텍스 쉐이크드라이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골드아이 고어자켓’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골드아이 고어자켓은 다이나 스피드라인 제품으로 영구 발수 처리가 된 독특한 겉감 표면과 함께 뛰어난 투습성으로 땀을 빠르게 배출할 수 있는 하이테크 러닝 의류이다.

이 제품은 고어텍스 소재 중 경량성과 투습성이 가장 뛰어난 소재를 사용, 바람이 많거나 우천 러닝 시 가벼운 몸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 물방울이 옷 표면을 통해 굴러 떨어지기 때문에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할 수 있다.


특히 많은 비에도 자켓을 털면 원상태로 회복되며, 활동간 탁월한 투습 기능으로 러너들의 체온 유지에도 유리하다. 탈의 후에도 접으면 작은 공 크기로 하의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다.

골드아이 고어자켓은 재귀반사 디테일을 전, 후면에 배치해 야간 러닝 활동에도 용이하다. 남성용, 여성용 모두 블랙 컬러를 기본으로 골드, 실버 컬러를 특유의 사선형 배치가 돋보인다.

한편 다이나핏은 골드아이 고어자켓 출시를 기념해 구매자에게 러닝활동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다이나핏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Oh!커피 한 잔①] ‘독전’ 진서연 “마약 연기? 최대한 실제처럼 하고 싶었다” 이런 배우가 어디에 있다가 나타났을까.개봉 12일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