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W 측 "컴백 3일만에 직전앨범 초동 200배 달성"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10.12 20: 17

그룹 뉴이스트 W가 놀라운 앨범 판매량을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뉴이스트 W는 지난 10일 새 앨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더블유, 히어’의 타이틀곡 ‘웨어 유 엣(WHERE YOU AT)’은 공개 직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 1위로 진입 했음은 물론 계속해서 상위권을 유지하는 중이다. 뿐만 아니라 멤버 별 솔로곡을 포함 수록곡들까지 차트 줄 세우기를 하는 등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앨범 판매량에서 가히 놀라운 성장세를 보였다. 컴백 이후 총 3일간 앨범 판매량이 이전 앨범인 다섯 번째 미니 앨범 '캔버스(CANVAS)'의 초동(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보다 약 200배 높은 수준을 기록한 것. 이처럼 대세다운 저력을 과시하고 있는 뉴이스트 W가 새로운 음원 강자로 떠오름과 동시에 음반 차트에서 역시 강세를 보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웨어 유 엣’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