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어저께V] "파리 집어삼킨 매력"…이동욱이 밝힌 패션위크 비하인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정지원 기자] 'V라이브' 이동욱이 파리 패션위크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12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이동욱의 On the air'가 진행됐다. 

이날 이동욱은 최근 파리 패션위크 참석을 위해 프랑스에 다녀온 뒤 겪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자신을 사랑해주는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동욱은 자신을 보기 위해 15시간 버스를 타고 프랑스까지 와준 이탈리아 팬 바바라의 편지를 읽으며 "이 분이 기억난다. 내가 그려진 모자를 쓰고 계셨다. 정말 감사했다"고 팬을 기억하며 감사인사를 남겼다. 

파리 패션위크 참석 당시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됐다. 이동욱은 "당시 나를 보기 위해 150~200명의 팬이 와계셨다. 그 곳에 계신 분들이 거의 내 팬들이었다. 그래서 내가 입장할 때 퇴장할 때 기자님들의 반응이 달랐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이동욱은 "처음엔 기자들이 날 보고 '동양 셀럽인가보다' 했는데, 내가 나갈 때는 포즈도 많이 취하게 하더라. 팬들이 없었다면 내가 이렇게 화제가 되지 않았을 것이다. 팬들에게 정말 고맙다. 뿌듯하고 신기한 경험을 했다"라고 말하며 벅찬 감정을 감추지 않았다. 

또 이동욱은 파리 패션위크에서 들었던 한국말을 듣고 뿌듯함을 느꼈다고 재차 에피소드를 더했다. 이동욱은 "그 곳에서 어떤 남자분이 '자랑스럽다!'라고 외쳐주셨는데 정말 기분 좋고 '잘해야겠구나', '영어 좀 배우자'라는 생각이 들었다. 해외에 계신 팬들 정말 감사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이렇듯 이동욱은 멀리 파리에서 느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이동욱의 On the air'를 통해 털어놓으며 팬들과 가감없이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네이버 V라이브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