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3' 하이라이트가 보내는 격려메시지..'어쩔 수 없지 뭐'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3 08: 03

그룹 하이라이트가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의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13일 자정, 하이라이트는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기념& 미니 2집 앨범 'CELEBRATE'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양복을 차려입고 지각이라도 한 듯 헐레벌떡 출근길을 나서는 하이라이트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각 멤버들에게 일어나는 불행한 상황을 어떻게 풀어나갈지,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와 어떻게 연결되는지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타이틀 곡 ‘어쩔 수 없지 뭐’는 강렬한 밴드사운드와 Synth 사운드가 인상적인 Rock 기반의 댄스곡으로 일상에 지친 사람들에게 하이라이트가 보내는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잇는 두 번째 격려의 메시지이다.
그들만의 긍정적이고 유쾌한 에너지로 현대 청춘을 응원하고 위로하며, 모든 이들의 내일을 노래할 하이라이트의 모습에 발매 전부터 뜨거운 관심과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오는 10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 19일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어라운드어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