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화보] ‘저장은 필수’ 트와이스, 가을에도 예쁜애들

[OSEN=박판석 기자] MLB(엠엘비)에서 대세 걸그룹 트와이스(TWICE)의 스트릿 무드 가득한 가을 화보가 공개되어 화제다.

이번 화보 촬영을 위해 MLB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 방문한 트와이스는 시크하고 강렬한 스타일부터 발랄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트와이스는 베이직한 아이템인 야구 점퍼와 맨투맨은 물론, 트렌디한 아노락과 실버 컬러 아우터 등의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한 가을 패션을 제안했다. 여기에 포인트로 타이거 자수가 더해진 캡과 고급스러운 벨벳 소재의 캡, 그리고 피어싱 장식의 캡 등 다양한 MLB 볼캡과 비니를 매치해 스트릿 무드를 강조했다.


트와이스가 방문한 MLB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에는 트와이스가 실제 촬영한 트와이스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어 누구나 트와이스와 같은 장소를 배경으로 촬영할 수 있다.

새로운 가을 화보 공개와 더불어 MLB는 인스타그램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해당 게시물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트와이스 싸인캡을 증정하며, 자세한 정보는 MLB 공식 인스타그램(@mlb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사진] MLB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