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美빌보드 "태민, K팝 선두주자..멈추지 않을 것" 조명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샤이니 태민이 솔로 신곡 ‘MOVE’(무브)의 뮤직비디오를 총 3편으로 제작해 공개한다.  

태민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타이틀 곡 ‘MOVE’를 포함한 정규 2집의 전곡 음원을 공개,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어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특히, 이번 ‘MOVE’의 뮤직비디오는 레트로한 분위기의 본편을 포함, ‘MOVE’의 안무를 맡은 일본 유명 안무가 스가와라 코하루와의 듀오 퍼포먼스 버전, 태민의 솔로 퍼포먼스 버전 등 총 3편으로 제작, 태민의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을 부각해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 미국 유명 매체 빌보드는 지난 11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태민의 컴백 소식을 전하며 “티저 영상들은 ‘MOVE’가 퍼포먼스 중심으로 펼쳐짐은 물론, 80년대 팝 록 분위기가 넘치는 음악을 배경으로 하고 있다는 점을 보여주며, 웹 프로모션 영상들은 다양한 장면과 상황에서 드라마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태민의 모습을 통해 이번 새 앨범의 다채로운 면모를 확인시킨다. 또한 특정 장면에서 태민은 얼굴을 가득 덮는 마스크를 착용하고 퍼포먼스를 소화, 강렬하면서도 잊기 힘든, 때로 소름 끼치기까지 하는 비주얼을 완성시켰다”고 자세히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빌보드는 “태민의 솔로 활동, 특히 댄스를 중심으로 한 그의 퍼포먼스는 최근 몇 년간 K-Pop 아이돌로서 그가 보여준 성과를 가장 여실히 나타내는 하이라이트에 해당한다. 태민의 뛰어난 무대 감각은 그가 K-Pop의 선두주자임을 입증하며, ‘MOVE’의 티저 영상들을 통해 그가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언급해 태민의 뛰어난 퍼포먼스 실력과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게다가 앨범 발매에 앞서 티저 영상과 웹 프로모션 영상을 순차적으로 선보여온 태민은 이날 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마지막 티저 영상인 ‘Teaser Clip #4’를 공개, 정규 2집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태민은 오는 14~15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첫 솔로 콘서트 완결판 ‘TAEMIN 1st SOLO CONCERT “OFF-SICK on track”’(태민 1st 솔로 콘서트 “오프-식 온 트랙”)을 개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