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박재정, 윤종신 작사∙015B 정석원 작곡 발라드로 컴백..'악역'

[OSEN=최나영 기자] 가수 박재정의 신곡 '악역'이 오늘(13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악역'은 '두 남자', '시력'에 이은 박재정의 이별 발라드 3부작으로, 윤종신이 작사하고, 015B 정석원이 작곡했다.

헤어져야 하는 걸 알지만 서로 눈치만 보고 머뭇거리는 상황에서 악역을 자처해 매몰차게 이별을 얘기하는 '악역'은 올가을 가장 잔인하고 슬픈 이별 발라드곡.


가슴을 아리게 하는 윤종신의 독보적인 이별 노랫말, 90년대 감성이 담긴 정석원의 서정적인 멜로디, 여기에 박재정의 담담하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폭발하는 가창력과 표현력을 갖춘 '악역'은 최근 가요계에서 주목받는 미스틱표 발라드의 기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재정은 EBS1 '스페이스 공감'에서 '악역' 라이브 무대를 처음 공개한 데 이어, 오늘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박재정은 지난해 5월 규현과 함께 부른 '두 남자'와 올해 '월간 윤종신' 5월호 '여권'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발라더로서의 잠재력을 보여줬으며, 지난 6월 '시력'에서 발라드에 최적화된 음색과 감성을 드러냈던 바다. /nyc@osen.co.kr

[사진]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