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2nd BIFF] 장동건 “개막식 후 SM식구 윤아·최민호와 뒤풀이”

[OSEN=부산, 지민경 기자] 배우 장동건이 개막식 이후 소속사 식구 윤아와 최민호와 함께 뒤풀이를 했다고 밝혔다.

장동건은 13일 오후 부산 해운대 비프빌리지 야외무대에서 열린 오픈토크 ‘더 보이는 인터뷰’에서 개막식 사회를 맡은 소감을 전했다.

장동건은 지난 12일 열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에서 윤아와 함께 사회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을 펼쳤다.

그는 "5년 만에 부산영화제에 다시 온 것 같다. 사회 제안을 받아서 흔쾌히 오게 되었다. 사회도 처음 보는 거라서 망설임도 있었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까해서 수락을 했고 다행이 윤아씨가 노련하게 해주셔서 무사히 마쳤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개막식이 끝나고 해운대 포장마차 촌에서 윤아씨하고 샤이니 최민호씨하고 같은 회사 식구들이기도 해서 해물라면과 소주 한 잔 했다. 부산 바다 앞에서 마시면 술도 더 많이 먹게 되고 숙취도 빨리 깨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mk3244@osen.co.kr

[사진]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정소민 "이준과 좋았던 케미, 이민기랑 로맨스 걱정했다" "이준 vs 이민기"정소민이 드라마 파트너 이준과 이민기에 대한...

인기쇼핑뉴스
  • [Oh!파라치]...

    안젤리나 졸리가 디즈니랜드에 떴다. 스플래시뉴스는...

  • [Oh!llywood]...

    마돈나가 아프리카 말라위에 어린이 병원을 열었다.12일(현지시각) CNN...

  • [Oh!llywood]...

    OSEN=최나영 기자] 미국드라마 '24'의 잭 바우어 캐릭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