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원중 쐐기포' 안양 한라, 아이스벅스 4-2 쾌승... 3워 점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우충원 기자] 안양 한라가 아이스벅스를 상대로 스윕에 성공, 아시아리그 3위로 뛰어 올랐다.

안양 한라는 15일 안양 빙상장에서 열린 2017-2018 아시아리그 아이스하키 14라운드 닛코 아이스벅스(일본)과 경기서 4-2(1-0 2-0 1-2)의 완승을 챙겼다. 아이스벅스를 상대로 스윕에 성공한 안양 한라는 5할승률을 기록하며 반등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 또 승점 22점으로 대명을 제치고 3위로 뛰어 올랐다.

지난 1차전서 올 시즌 최다득점을 선보이며 폭발적인 공격 아이스하키를 선보인 안양 한라는 1피리어드 막판 선제골을 터트리며 기선제압에 성공했다.

1피리어드 19분 41초 조민호의 패스를 받은 스캇 바니는 침착한 슈팅으로 아이스벅스의 골문을 열었고 안양 한라가 1-0으로 앞섰다.

또 안양 한라는 2피리어드 시작과 함께 추가골을 터트렸다. 수비수 이돈구의 감각적인 슈팅이 추가득점을 일궈냈다. 박상진-이민우의 패스를 받은 이돈구는 강력한 슈팅으로 득점, 안양 한라는 2-0으로 달아났다.

기세가 오른 안양 한라는 거칠 것이 없었다. 2피리어드 종료 직전 박우상이 추가골을 터트리며 아이스벅스를 강력하게 몰아쳤다. 바니-김윤환으로 연결된 퍽을 박우상이 크리스 앞에서 침착하게 득점, 안양 한라는 3-0으로 달아나며 2피리어드를 마쳤다.

이미 3골을 터트리며 안정을 찾은 안양 한라는 공격의 속도를 줄이지 않았다. 3피리어드 2분 55초 주장 김원중이 쐐기포를 터트렸다. 바니-박우상으로 연결된 퍽을 김원중이 득점으로 마무리, 4-0으로 스코어를 벌리며 사실상 승기를 잡았다.

아이스벅스는 경기가 기울어진 3피리어드 막판 연속골을 기록했다. 3피리어드 5분 20초 사이도 다케시에 이어 13분 20초 데라오 유리가 골 맛을 봤지만 경기를 뒤집지 못했다.

완승을 거두며 순위를 끌어 올린 안양 한라는 오는 28일 프리 블레이즈 원정을 떠난다. / 10bird@osen.co.kr

[사진] 안양 한라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