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트와이스, 日 라디오 첫 출연 "'원 모어 타임', 소중한 곡"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7.10.21 20: 26

트와이스가 일본 라디오에 첫 출연해 일본 청취자들을 만났다.
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트와이스는 지난 19일 도쿄 FM '스쿨 오브 록!(SCHOOL OF LOCK!)'을 통해 처음으로 일본 라디오에 출연했다. 
지난 18일 일본에서 첫 오리지널 싱글 '원 모어 타임(One More Time)'을 발매하고 오리콘 차트 1위를 휩쓸고 있는 트와이스는 이날 새 앨범 소개부터 가수가 되고 싶다는 청취자의 고민 상담까지 맡아 눈길을 끌었다.

'원 모어 타임'에 대해 트와이스는 "처음으로 일본어로 발표한 오리지널 곡이다. 일본에서 첫 싱글이라 더 소중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모모는 '원 모어 타임'에 대해 "다시 용기를 가지고 나아가자는 메시지가 담긴 곡이다"라고 소개하며 "저도 일본에서 한국으로 갈 때 용기가 나지 않았다. 하지만 아무래도 꿈을 이루고 싶다는 마음으로 용기를 내 지금 자리에 서 있을 수 있었다. 여러분들도 이 노래를 듣고 용기를 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원 모어 타임'으로 오리콘 차트 3일 연속 1위를 지키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mari@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