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다이나핏,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웨어 출시

[OSEN=강필주 기자] 다이나핏이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출시한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기존 제품들의 컬러와 차별화된 레드, 화이트 등의 컬러감 있는 원색을 사용, 보다 스타일리쉬한 감성을 표현했다. 특히 다이나핏은 아이돌그룹 ‘세븐틴’을 모델로 화보와 영상 등을 통해 트레이닝 웨어의 패션성과 젊은 감성을 전달하고 있다.

팀 다이나핏 어드밴스 트레이닝 자켓과 팬츠는 트레이닝 라인 ‘다이나 트레인’ 제품이다. 건조가 빠른 코트나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각각 팔과 허벅지 부분에 적용된 스트라이프 포인트와 다이나핏 로고가 심플하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살려주며, 신축성이 좋은 4-Way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다양한 스포츠 활동과 일상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다.


다이나핏 트레이닝 웨어는 지난 9월 세븐틴의 월드투어 출국시 공항패션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자켓은 네이비, 레드, 블랙, 화이트 4가지, 팬츠는 네이비, 레드, 블랙 3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한편 다이나핏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 라이브플라자에서 전속모델 아이돌 그룹 세븐틴의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매장 구매자 중 총 60명을 추첨해 진행하는 행사다. 당첨자는 24일 오후 8시 다이나핏 공식 SNS를 통해 발표된다. /letmeout@osen.co.kr

[사진] 다이나핏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한혜진 "'인생술집'만의 힘 분명히 있다..그래서 출연" 모델계의 '살아있는 전설'로 불리고 있는 한혜진은 현재 방송인으로서도 맹활약을...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패션 디자이너 케이트 스페이드가 미국 뉴욕의 아파트에서 숨진 채...

  • [Oh!llywood]...

    '싱글맘' 자넷 잭슨이 1살 된 아들을 지켜냈다. 4일(현지...

  • [Oh!llywood]...

     건강악화설이 흘러나왔던 영화배우 조니 뎁이 일상 속 밝은 모습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