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K2, 벤치파카 영감 ‘포디엄’ 롱패딩 2종 출시

[OSEN=강필주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롱패딩 ‘포디엄(FODIUM)’ 시리즈 2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운동 선수들이 필드에서 착용하는 벤치파카에서 영감을 얻은 ‘포디엄’ 시리즈는 ‘포디엄 벤치코트’, ‘포디엄 롱코트 다운’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포디엄 벤치코트는 100%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따뜻하다. 또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털빠짐을 방지할 뿐 아니라 뛰어난 핏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옆트임을 적용해 긴 기장에도 불구하고 활동하기에 편안하다. 찬바람이 들어오지 않도록 넥카라를 높이고, 소매단 조임기능을 적용해 보온성도 강화했다.

등판 부분에 빛을 자동으로 반사하는 재귀반사 소재의 로고를 덧대어 디자인 포인트 뿐 아니라 야간 활동이나 우천 시 안전성을 강화했다. 남녀 공용이며, 화이트, 블랙, 다크 챠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5만 9000원.


포디엄 롱코트 다운은 논퀼팅 스타일의 롱패딩으로 퀼팅 라인이 드러나지 않도록 안쪽에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구스 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했고 찬바람을 막아주는 이중 카라와 소매의 이너 커프스가 돋보인다. 블랙 컬러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39만 9000원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K2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With Star

이호정 "모델→연기, 다른 세상..할수록 욕심나" ([Oh! 커피 한 잔①]에 이어) ‘4억...

SPONSORED
인기쇼핑뉴스
  • [Oh!llywood]...

    케이티 페리가 수년째 듣고 있는 성형 루머에 대해 입을...

  • [Oh!llywood]...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4년 슈퍼볼 하프타임 쇼...

  • [Oh!llywood]...

     배우 티모시 샬라메가 영화 출연료를 기부했다.티모시 샬라메가 우디...